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정신이 비행기 밖으로 나간 "아시아나;;"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정신이 비행기 밖으로 나간 "아시아나;;"
300x250
반응형

https://youtu.be/UN6R4zH3eB0

ㅋㅋ짐따로면

 

너는 집에다 개념을 두고 

 

이륙을 하는거로구나

 

ㄴ 이실직고 아 시발 우리가 병신같이 

 

화물을 싣지못했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호텔비랑 식비는 저희가 최대한 보상해드리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렇게 후속처리를 했|으면 저런 기사 나오지도않지

 

거기다 무책임한 태도까지 보이니

 

 

이게 진정 미개한 한국 항공사란 말인가?

 

 

ㄴ 인터넷 통신장애도 그렇고

 

ㄴ 말을 해라이 새끼들아

 

 

그럼 고장난지 알고 다른 선택을 빠르게 할 수 있자나

 

모든게 소통을 안하는 미개함에서 문제가 커진다

 

ㄴ 고장나면 전회원에게 문자 싹돌리고 새끼들아

 

 

그런 시스템도 없냐?

 

ㄴ 내가 시발 맨날 떠들어도 보고 고치려는자가 없으니

 

ㄴ 내가 말하는 하자에 대한 공지는 사실 지들 서비스에 대한 불신과도 이어질 수 있다고

 

 

판단하여 아예 없애는거지

 

개븅신들 ㅋ

 

 

신뢰시스템을 구축하라고 개지식들아

 

어휴!!! 시밣 모질라도 한참모질라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