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우리나라의 불법 현실태를 알려준다 feat. 세계, 국가, 플랫폼, 국민 공조 // 씨말리기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우리나라의 불법 현실태를 알려준다 feat. 세계, 국가, 플랫폼, 국민 공조 // 씨말리기
300x250
반응형

자 어설프게 내가 최근에 공개한 링크나 자료에 대해서 태클을 거는 상황이 있었다

 

그래서 나도 링크공유에서부터

 

 

사실 여러모로 저작권에 대한 인식은 누구보다 빡시게 가지고 있는 사람이면서도

 

 

완벽하게 지키지는 않는 일종의 법과 현실사이의 미묘한 상태에 대해서

 

 

늘 고민 아닌 고민과 어차피 큰 문제가 없다는걸 인지하고 있기에

 

사실 신경쓰지않아도 된다는걸 알고있다

 

 

다만 플랫폼이 수위를 높여 블로그에서 자료링크 공유에 대해서 엄격하게

 

자세를 바꾸고 있으니

 

이것은 어떻게 보면 내가 생각하는 수준으로 정상화 되고 있는 사회의 모습이라고 할 수 있겠다

 

 

하지만 더 중요한것이 남아있다 

 

뿌리/메인 사이트에 대한 해결이다  (불법사이트 제거 /운영자 강력처벌)

 

 

불법복제를 막고싶다면 공유되는 사이트 p2p 다시보기 토런트 웹툰 애니메이션 게임 영화 프로그램 케이블방송 등등

 

 

대체적으로 보면 불법스포츠 성인사이트와 연결이 되어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런 다크사이드 서버들을 죽이지않고서는

 

계속해서 수면에서 사람들이 보지못해서 못이용하는 경우도 있겠지만

 

 

알게되면 꾸준히 이용할 사이트가 되고 그런 사이트가 

 

단순히 주소를 바꾼다는 이유만으로 계속 서버를 돌릴 수 있는

 

수준으로 냅둔다는건 일을 안하겠다는것과 동일하게 들린다

 

 

또한 저작권자들은 자신의 권리를 포기하지아니하고

 

 

해당사이트에서 게시된 게시물에 대해서 삭제조치를 꼭 방통위든 한방에

 

처리할 수 있는 단체들과 모니터링을 통해서 제발 좀 일 좀 했으면 좋겠다

 

내가 시발 내 컨텐츠도 아니고 한국사회 살리겠다고 본인들도 안하고 나라도 안하고

 

 

그런 세상에서 불법복제하는 인간들과 또 도박운영하는 인간들과 싸워서 뭔 이득이있겠나

 

할거면 같이 하던지 안할거면 때려치던지... 어차피 돈 안내고 볼 사람은 답이 없다

 

ㄴ 서버주소 조금씩 바꿔서 운영을 하는걸 냅두다니? 장난하나?

 

 

 

현재 수준은 수면위만 거둬내는 수준이다

 

다크웹까지 아예 씨를 말려버릴 각오로 임하라

 

이게 내가 당신들에게 해줄 수 있는 확실한 대안이고 충고다

 

 

하겠다는거야? 말겠다는거야? 확실히 말해~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