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start LINE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start LINE
300x250
반응형

상황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감이 오는군

여긴 뚜뚜월드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일반인들은 이곳에 살면서도 자신이 이곳에 있다는것을

인지하지못해 그러나 이곳을 기민하게 반응하는 인간들이 있지

그들에게는 뚜뚜DNA 회기본능이 있었던가

 

나역시도....

음 그럼 나는 그 뚜뚜고 뚜뚜는 뭐하는 놈이지?

"쳇~"

그 베일에 쌓인 정체를 풀기전엔 어떤것도 할 수 없음을 직감하였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