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허각 "돈 빌려간 분들 염치 있으면 먼저 연락해라"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허각 "돈 빌려간 분들 염치 있으면 먼저 연락해라"
300x250
반응형

https://www.hankyung.com/entertainment/article/202009104171H

 

허각 "돈 빌려간 분들 염치 있으면 먼저 연락해라"

허각 "돈 빌려간 분들 염치 있으면 먼저 연락해라", 김수영 기자, HEI

www.hankyung.com

 

이런 소리 들었으니 더 안줄듯 ㅋㅋㅋㅋ

못주는게 맞을라나

염치없는 사람으로 낙인 찍혀서

돈이라도 먹고 튈라거 ㅋㅋㅋ

 

돈은 빌려주는게 아니라 "걍 줘뻐려"로 배웠음 나는 ㅋㅋㅋ

빌려줄 돈도 없지만 ㅋㅋㅋ

나쓸돈도 없는데? 무슨 남을 빌려줘....ㅋㅋㅋ

거지는 그래서 걱정이 없음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