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오타 시리즈~~ㅋㅋ

300x250

  1. 남자친구와 헤어지고 펑펑 울고있는데 
           남자친구에게서 온 문자..
           (좋은 감자 만나.)
 
       2.  할머니께 (할머니 오래사세요) 라고 적어야하는데 ..
            (할머니 오래 사네요..)
 
       3.  엄마에게 나 좀 데리러 오라 한다는것이 ..
            (임마,  데리러 와.)
 
       4.  친구에게 여자를 소개해주고 (저녁 잘 먹어.) 
           라고 보낸다는게...
            ( 저년 잘 먹어)
   
       5.  할머니가 중풍으로 쓰러지셔서 
            급한마음에 엄마에게 보낸문자...
            (할머니가 장풍으로 쓰러지셨어.)
 
      6.   내 신발 사러 가신 엄마가 
            내발싸이즈 물어보려고 .....
            (너 시발 사이즈 몇이야)
 
      7.   어느 남자가 장미 한다발을 가져와 프로포즈하며 하는말 
            (나의 정열을 그대에게 ) 라고 해야하는데 
            (나의 정력을 그대에게)    ㅋㅋㅋ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