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한국형 커뮤니티의 정석 디자인 "이토런트"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한국형 커뮤니티의 정석 디자인 "이토런트"
300x250
반응형

좀 복잡해 보이지만

오래 사용하다보면

메뉴위치가 익을 것이다~ 

 

 

다양한 사람들이 컨텐츠를 

올리기에 하나씩 올리는 나의 블로그랑은

차원이 다르게 컨텐츠가 밀려든다

 

요즘은 커뮤니티도 뭐랄가나

넥스트 레벨을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걔중에 하나는 사운드효과 이고~

또 하나는 웹사이트 디자인의 커뮤니티소통에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요소의 증가이다

마지막으로는 개인공간을 주면서 동시에 커뮤게시판에 등록하게 만드는

종속형 개인월세방(미니홈피/블로그/웹공간)을 만들어주면 ~ ㅋㅋ 컨텐츠 생성에 또하나의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충분히 예상가능하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