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티스토리 스킨 소개 - MINIMAL SKIN ver 1.1.0.0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티스토리 스킨 소개 - MINIMAL SKIN ver 1.1.0.0
300x250
반응형

https://memostack.tistory.com/145

 

티스토리 Minimal Skin 적용하는 방법

STEP 1. 스킨 파일 다운로드 STEP 2. 스킨 등록 티스토리 관리자 화면에서 '스킨 변경' > '스킨 등록' 을 클릭합니다. 스킨 파일 5개를 선택하여 추가합니다. 파일이 5개가 맞는지 확인 후 '저장' 합니

memostack.tistory.com

 

 

스크린샷 일단 보시죠 ^^

 

적용된 느낌은 이런 분위기입니다

 

테마적인 느낌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YAHOO적인 느낌을 좋아하는데요

 

 

개발자님이 스샷을 안올려주셔서 어떤 느낌일까

 

적용해보고 쓸만하면 여러분들도 쓰시라고 올려봅니다.

 

 

제가 잘적용한건지 의문이들긴 합니다 ㅋㅋ

 

왜냐하면 요즘은 파란링크는 특별히

 

저같은 성향이 있는 사람이 아닌 이상

 

잘안쓰는 디자인으로 느껴서리 ㅋ

 

 

제가 뭔가 빠트렸겠죠 뭐 ㅠ,ㅠ

 

여러분은 잘적용이 되길 바래봅니다.

 

제가 뭘 잘못했는지...가르쳐주시면 배우겠습니다. 흐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