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진짜 말도 안되는 개소리를 하고있는거야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진짜 말도 안되는 개소리를 하고있는거야
300x250
반응형

시발 

 

어휴 무식해 ㅋㅋ

 

 

국방부 개잡종새끼들

 

 

이것도 풀어써줘야 이해할려나?

 

 

국가가 시발 국민을 지키라고 군대도 만들고

 

니네 협력활동도 지지를 하는거지

\

 

국민들 혈세써가면서

 

조까튼 행동과 선택을 하는것에

 

공감하고 동의할 국민들 몇이나 된다고

 

 

어디서 그지같은 국방계획을 짜가지고

 

갑집을 당하든 병신짓을 스스로 자처하고 자빠진건지

 

 

이새끼들 전부 모이라고해

 

대가리속에 든 생각들어봐서 개념없으면

 

모두  숙청이다

 

시발 새끼들~~~ 낼부터 쳐나올 생각하지마

 

 

어디서 국민의 혈세를 쳐잡수면서

 

개같은 짓거리로 국민들을 우롱하는 염병이야

 

시발것들이

 

 

ㄴ 이게 다 존나 미개함에서 오는 지가 뭐가 잘못된지에 대한

 

ㄴ 각성이 없는거야

 

ㄴ 시발 털한올한올 세어가면서 발라줘야 이새끼들

 

ㄴ 정신머리 차릴듯

 

 

존마니들... 나라가 도둑놈이나 좆무식자들이 너무 많아서 걱정이다

 

이건 시발 좀 몰라도 일을 잘할 수 있지않겠느냐 하는게 나의 역발상이였는데

 

 

이건 뭐 언아더다운레벨을 보여주니까

 

존나 리스크가 크다고 본다

 

ㄴ 무경험자의 자질이 존나 위험함을 느끼네 또

 

 

ㄴ 하시발.... 걔중에서 또 인물이 있기 마련인데

 

ㄴ 하필 존나 병신이 걸려서 대한민국도 존나 괴로운거

 

 

 

ㅋㅋㅋㅋㅋㅋ 에이 씨팔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