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정치패널도 과거에 질안좋았던 애들은 끄집어오지말자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정치패널도 과거에 질안좋았던 애들은 끄집어오지말자
300x250
반응형

아무리 미개해도

 

미개한놈 멀쩡한척 하는거

 

봐야하나?

 

 

예전에 개지랄 떨던건 어디가고?

 

찍힌애들 블랙리스트  다 있는데...

 

데스노트에 적어야하나?

 

 

야당쪽//이제는 여당이 되겠지만

 

좆병신들 너무 많아

 

박그네 븅신추종자들부터 시작해서

 

 

아니 정치가 무슨 종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병신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