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정리습관 기본 대원칙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정리습관 기본 대원칙
300x250
반응형

생활패턴에 맞는 물건의 위치를 찾는다

최적의 장소가 있겠죠?

 

화장실에 휴지가 거실에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ㅋㅋ

 

그런식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사용하고 제자리에 놓는다>

 

그리고 위치를 기억한다

 

반복한다 x

 

그럼 하나의 습관이 형성된다

 

 

 

 

 

물건을 수납하지 않으면

 

먼지가 쌓여 건강에 해롭습니다

 

그래서 웬만하면 수납을 하고

 

위치를 기억해서

 

꺼내쓰는 방식으로 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제자리에 놓는 습관이 중요하고,

 

 

문제는

어디에 어떤 물건이 있는지

스캔이 안될때가 있습니다

 

그런경우 짜증나지만 다 헤집고 결국 찾으면 다행인데

못찾으면 욕나오져 ㅋㅋㅋ 

 

 

그러니 정리를 하는것도

 

좋지만

 

 

다음에 쓸 경우를 대비해서 그 물건을 너무

꼼꼼하게 숨겨두면 안되겠습니다 

 

나도 못찾을 정도로 정리가 되는건 

정리가 아니라 숨바꼭질이 됩니다;;

 

비효율 그런 부분에서 게으른 사람들은

 

오히려 밖에다놓고 그냥 손에 집히는대로가

 

효율이라고 말을하지만 그것은 하나만 생각하는것이고요

 

진짜 물건이 너무 많으면 정리가 아니라

적재가 됩니다 ㅋㅋ 적당히 버리는것도 중요한데...멀쩡한거면

새로운 물건을 사는걸 줄여야겠지요?

 

 

아무튼 여차저차

사용빈도가 높은것은 상관없지만

 

쓰지도 않는데 먼지에 포위당해 널브러져 있는 물건들이 있지요?

 

 

그것은 다른 곳에 넣어두어도 상관없다는 의미입니다

 

그렇게 자기자리를 잡고

 

습관만 들이면 계속해서 혼란이 되는 내방이

 

생각보다 깨끗하고, 맑고, 자신있게~ 변한 나를 만들어줄 것입니다

 

제덕에 여러분은

혼돈의 내방도 정리가 될 수 있을거라는

 

희망을 갖으실 수 있겠습니다

 

 

 

방은 당신이 원하는곳에 필요한 것을 두고

쉽게 찾으며, 휴식과 즐거움의 공간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정리의 방식이 어떻게 해야 깔끔하고

 

완벽하고 그런것보다는 

 

사람마다 각자의 라이프스타일 성향이 있고

 

문제가 되지않는 정도에서는

 

쓰레기집 같은 수준 빼고 ㅋㅋ

 

 

 

사람이 살만한 공간의 재구성은

본인이 가장 좋아하고 원하는 방식으로

 

마음대로 튜닝하는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남을 따라하지마세요~ 남따라 모든걸 하는것도 습관입니다~

우리 윗집처럼 공사를 시도때도 없이 하는것도 습관이요 ~ㅋㅋ 못된!! 날마다 공사함 요즘은 조용하네

 

 

남처럼 따라하고싶으면 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ㅋ

중국의 카피능력만큼 위대한것도 없으니까요

능력입니다~ 모방&창조 

 

달리지도못하면서 날려고하면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랄까여 ㅋ

다리는 없고 날개만 있는 나의 창의력ㅎㄷㄷ 

 

 

제가 이런 성향이라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똑같이 자로 잰듯이 형태를 갖는것이 나쁜건 아니지만

넘 딱딱하다랄까나~ 

 

그런 느낌이 있어서 정리를 해도 반짝반짝해야하고

먼지 하나없고 어떤 결벽같은거 좋아하지않습니다

 

그냥 적당히 내가 원하는만큼 좋은방향으로면

충분합니다 

 

- 적당히 늘어놔도 그건 정리가 안된게 아니라는 사고방식 입니다 - 

 

아무튼 이건 제방식이구여

 

여러분도 자신의 정리습관을 만들어 

 

즐겨보세여♬♪

 

 

정리는 고통이 아니라 즐거움이란거 잊지마시구여~

 

 

 

"아이고 허리야 ~ 근데 재밌다!!" 즐기는 마인드 ㄱㄱ

 

"운동되고 좋네" 긍정긍정~마인드 ㄱㄱ

 

ㅋㅋ

ㅋ 

 

끝났다 다음에는 어떤 즐거움이 날 기쁘게 해줄까

 

드루와~~드루와~~~~~~~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