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못참찌 ㅋㅋㅋㅋ
지랄을 해야 바꿔주는 kt 노답상황
씹바 결국 삽질 푸고 나서 전화하니
서비스의 문제였다 !!? 개 짜증나겠다!!
담부터는 테스트고 지랄이고 하지말고
그냥 전화해서 욕을 덤프하시길~~ 착한 사람만 고생하는겨
저래봤자.....ㅅㅂㅋㅋㅋ 이건 딱 그거네 말하면 변경하고 아니면 그냥 낮춘 상태로 쓰는거 ㅋㅋ
양아짓을 하노 케이띠!! 씨박 <케이티 압수수색 영장 발부해라 ....냄새난다>
아니 돈은 돈대로 받으면서 서비스는 개판으로 하는거에 "왜 당당한데? ㅋㅋ"
존나 아이러니~~ 이햐 잇섭이 kt 직원을 해야겠네
미친새끼들 말도 안되는 개소리만 늘어놓고
고객센터는 항상 정해진대로 앵무세라 의미없음
특히 장사하는 호갱센터는 이렇지만
119나 112 같은곳도 상투적일수 있는 부분은 있으나 공적업무의 애로 사항을 감안하시어
그들은 좀 쉴드치고 싶군여~
말도 안되는거지~ 사용자가 얼마 안된다 쳐도
속도이슈에 대해서 지들이 모를일도 없고
문제고 없고 더할말이 없는게 아니라 말을 하고싶지 않은거겠지
(사실 님말고도 그런 문제가 흔히 발생해서 안정적이지 않습니다 호갱님= 10기가 가격으로 백메가 사용 축하드림닼)
이건 케이티만의 문제도 아니고
모든 서비스하는 개새끼들의 똑같은 답변을 정하고 하는거라
그럴일 없다가 아니라 <우리가 병신이지만 장사이미지를 생각해서 솔직히 인정할 수 없다> 이게 팩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