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인터넷에 댓글이나 쓰레기 같은 표현 함부로 하는 사람들 많다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인터넷에 댓글이나 쓰레기 같은 표현 함부로 하는 사람들 많다
300x250
반응형

물론 나도 걸리는 부분인가!? 누군가에게 ㅋㅋ

 

아무튼 나도 나 나름의 수위가 있지만

 

 

아예 표현을 거르지않는 사람들이 있네

 

그게 표현의 자유로 외칠 수 있는거라구?ㅋ

 

 

어떻게보면

 

모든 게 정상이야

 

그런면에서

 

내 이해와 맞아떨어지는 부분

 

 

우리가 사는 세상속에는 상대가 다양한 의미로 해석이 되어질 수 있다는거

 

흥미로움 / 나에게 절친이 누군가에겐 개쓰레기도 될 수 있다(물론 극단적이긴 하네?)

 

좋은 이미지를 갖은 사람이라고 해서 뼈속까지 그럴꺼라 보지도않지만

 

반대로 나쁜이미지를 갖은 사람은 일단 사회성이 부족한거고

 

 

찾아보면 나은 부분도 있겠지만

 

처세가 없이 소신이랍시고 하는것도 다 자기 팔자니까

 

내가 걱정할 건 아니지

 

그렇게 살다가는거시 인생

 

 

다만 내가 정한 선을 넘는 순간 넌 out 됩니다 

 

옐로우 카드라도 받고 싶으시면

 

최소한 내가 인지는 하고있지만~ 사람새끼지만~

 

소신을 얘기해야겠다고 큰그림을 말하셈

 

안그럼 받아들여주는데 한계가 있다요

 

 

전혀 인지가 없는 새끼는 내가 니 부모도 교육을 못 시킨걸

 

나이가 한참이나 쳐먹었는데 가르쳐드릴 수 없음

 

 

그래서 pass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