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인터넷에서 짜증나는 새끼?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인터넷에서 짜증나는 새끼?
300x250
반응형

댓글을 직접 단건 아니고

 

누구 단 것을 보면 주인과 대화를 하는데...

 

객이 주인에게 이렇게 질문

 

님아 ~ 저 도움 좀 주세요~ 어떻게 해야하죠?

물으니까

 

주인장: 공지를~보세요~   

가보면 써있는 내용이

더 이상 답변을 안합니다 ㅋ

이지랄 ㅋㅋ  그냥 쒸발 답변할거 공지를 보라고 할게 아니라

 

더이상 답변을 안합니다 

이렇게 말하면되지

 

하여튼 쓰잘데기 없이 친절이랍시고 ㅋㅋ

더 짜증나 아주 ㅋㅋ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