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음악을 좋아하는분들을 위한 티스토리 블로그 "스마트 웹"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음악을 좋아하는분들을 위한 티스토리 블로그 "스마트 웹"
300x250
반응형

https://ubang.tistory.com/

 

SMART WEB

홈페이지, 웹프로그램, 음악방송, 하이브리드앱 제작지원

ubang.tistory.com

이분이 <대한민국 트로트1번지 뮤직트로트>

 

 

ㄴ 해당사이트 운영하시는분인거 같은데?

 

 

블로그도 그래서 알게되었습니다

 

 

많이 이용해주시고요

 

저는 잘운영하는 개인/단체

 

 

가리지않고 좋으면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소개해드립니다

 

 

댓글에다 훌륭한 사이트 많이 추천 바랍니다

 

 

ㄴ 아쉬운점이라면 주로 옛날 구수한 노래만 나옵니다

 

ㄴ 그래도 저는 마음이 열려있어서 그냥 듣습니다 ㅎ

 

 

 

 

화면 하단에 플레이어가 뜨고

 

우측하단에 보면 목록을 누르면

 

 

 

 

이런식으로 뜨고여

 

더 많은 곡들이 숨겨져있습니다

 

 

이분은 제가 생각하기에 확실히 기술자라

 

고오급을 아십니다

 

 

그러니 해당사이트 많이 이용해주시고

 

ㄴ 뚜뚜월드는 우리에게 도움되는 사람들을 찾는데

 

정신을 모아~~   영차영차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판단을 나에게만 유익한 수준에 판단과 데이터를 원하는 방식보다는

 

모두에게 이로운 멀티서비스 개념으로서 운영하는곳들을 주로 선택하여 소개하는편이오니~~

 

 

자신이 만드는 프로그램 및 수많은 사이트 그리고 홍보가 필요하신것들은

 

무료이오니...  원하시면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주시면 제가 살펴보고 좋다고 생각되면

 

 

남들에게도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ㄴ 남들에게 이로움을 주고 자신도 그에 해당하는 수해를 받으려고 하는자들을 돕습니다

 

 

게임,영상, 사람....그것이 무엇이든 어떤 컨텐츠든 

 

 

저는 다 다룹니다 

 

 

다만 홍보를 위한 홍보라던지 그딴건 안합니다

 

백억씩 주면 모를까 ㅋㅋ 좋지도 않은걸 남들에게 돈벌겠다고 지껄이진않습니다

 

 

최소한 제가 써보고 눈알로 보고서 판단합니다

 

 

뿅33333333

 

 

ㄴ 자신있으면 드루와~~~ 드루와~~~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