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유튜브 얌채새끼들 !!ㅋㅋ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유튜브 얌채새끼들 !!ㅋㅋ
300x250
반응형

프리미엄 뮤직서비스 때문인지

음악 카테고리 없음 ㅋㅋ

 

무슨 생각을 했냐믄

얘네들 알고리즘으로 관련성 높은 영상 연결해주니까

음악도 그런식으로 관련항목에서도 뿌려주나해서

가볼려니 음악이 없음 ㄷㄷ

 

조금 더 좁히면 장르별~ 이런식으로 관련성 쩔어주면

진짜 레알인데

 

아무튼 잘쓰고 있어 유튜브~~ 나는 너를 디스하지만

잘되라고 지랄하는거야 "너의 고마움을 아는 새끼라고!!!" ㅋㅋㅋ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