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이 실종이 많은 이유는 장기적출조직에의한 납치실종이라 생각합니다.인천은 바다가있고 중국에 가깝습니다.납취후 마취한다음 중국으로 데려가 적출하거나 인천에 장기적출 조직 작업장이 있을수있다고 생각합니다.술먹고 늦게 돌아다니지 마세요.장기 조직에 납치 되는 순간 안구 장기 다 뽑히고 나머진 인육으로 처리돨수있읍니다.나머지 잔여물은 불산 질산을 이용해 녹인후 하수구나 강에 버란다고 합니다.공모자 김홍선 감독이 장기업자 취재후 말한거고 영화는 10프로도 표현되지 않았읍니다.김감독이 이를 다 까발릴경우 가족과 자신도 위험해지므로 수위를 조절하고 약간 각색을 한겁니다.랜덤채팅에서 장기적출은 표적이 80프로고 꽤나 비싸다고 말하는 조선족 장기적출업자가있었읍니다.특이한 혈액형에 건강하고 혼자사시는 남녀는 s급 1순위라네요.술마시고 늦게 다니고 이어폰 끼고 다니지 마세요.어떤 누구도 불쌍하다고 도와주지마시고 누가 도움 요청하면 모른다고 생까고 가세요.이세상에 공짜없고 믿을 영감 할매 아줌마 애들까지 그 누구도 믿지 마시고 차에 모르는 사람은 할머니 할아버지 장님이든 태우지 마세요.인정 배풀려다 골로 갑니다.긴장하고 살아야 하는 세상입니다.
개인실화 썰풀자면
예전에 지하철에 여자장애인이 지하철 어디로가는지 묻다가 대려다주면 안되냐고 했을때
따라갈 마음도 없었지만 따라갔으면 세상에 없는 놈 된거냐?
슈바 끔띡하네~~~~~~~~~~~~~~~~~~~~~~~~~~
예전 같으면 미친소리라 생각했을텐데...
현실적인 통계로 볼때 저건 불가능한 경우가 아니란 생각이 또렷해진다.
<그것이 알고싶다> 자주보는데
거기서 거론된 사건들중에도
시체없는 사건들이 많은데...
이거 작정하고 작업하면 진짜 영화같은 내용이 될 수 있겠다싶다.
그런 인간들이 우리주변에 함께 산다는 게 참 기가 막히는 일이 왜 아니겠는가?
중국사람들 비하하는쪽으로 인신매매/장기밀매 이야기 하지만
우리도 예전에 있었던 것으로 기억한다.
서울역 화장실에서였나? 신장삽니다/팝니다
이런거 스티커를 보았던 기억이 !!
사실은 사실대로 받아들이고, 사회안전망을 더 촘촘히 하려고 노력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