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요즘 초등학생 인성.jpg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요즘 초등학생 인성.jpg
300x250
반응형

와 부탁도 안햇는데

 

들어주노~~ 조낸 찐따같다 ㅋㅋ

 

이른 생각하는거 ㅋㅋ

 

 

누군가 그러자나

 

도와달라고 하기전까진 도와주지말라고 ㅋㅋ

 

너의 선행이 그의 삶을 망친다고 주장하기전에

 

어서 그 오지랄을 버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