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요즘 방송쪽을 보면 여자들이 많이 장악하는편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요즘 방송쪽을 보면 여자들이 많이 장악하는편
300x250
반응형

사실 부러우면 지는건데

반대로 생각해보면

 

여자들 입장에서

남자들이 장악했던 모습을 보면

불만이 많았을거야

 

이렇게 생각하면 균형을 잡을 수 있지

 

중요한건 여자들의 텐션이 남자들보다 높고 영향력도 훨씬 크다는거지

 

남자아이돌 vs 여자아이돌 같은 느낌이랄가나

뭐라 딱 꼬집어 말할 순 없지만 

누구냐에 따르고 능력에 따라다른

 

하지만 어느 정도의 평타가 예상이 되는 고런 느낌

 

아무튼 남자들도 더 파이팅하길 바라고~

여자들이 세상에 이러쿵~저러쿵~ 개혁을 해나가는 것처럼

남자들도 상대의 지적에 문제가 있으면 반박하고 

 

그래야지 입닫고 멍청하게 있으면 다 뺏긴다 ㅋㅋ

 

 

-------------------------------------------------------------

여자파워 무시못해

나의 어머니도 여자니라~~

그 아래 내가 태어났으니

 

물론 남자가 없어도 하나의 생명이

열리진못했겠지만 크

그런점에서는 아버지에 대한 노래가 없는것도 슬프지

 

아버지는 소외된 존재이거나 돈버는 기계로 세상이

만들었다고 해야하나?

ㄴㄴ 그냥 니가 나쁜거야 쉐끼야

 

아버지가 폭력행사하고 술취해서 밖에서 헛짓거리 다니는넘들

아니면 다 일반적인 사람들 조차도 그런 이미지가 많다는것은

우리가 남녀/부모자식의 입장에서 다시한번 생각해보아야 하는 부분

 

어미야 집에서 자식들하고 부대끼면 되지 (집안일을 대게 크게 생각하는게 이해가 안됨

사람마다 성향과 성격이 다르니까 이렇다할 수 없지만... 집안일을 스트레스 받으면서

하는 사람도 있다는게... 왜그렇게 사나싶음~  아니 청소 하고싶을때 적당히 하면 되는거지

하루 이틀 안한다고 욕쳐먹는 바깥일도 아닌데... 그걸 바깥일하고 비교를 한다던지

(예를들어 청소안했다고 지랄을 한다던지 유세떠는 바깥일하는 구성원은 욕먹어도되겠지만

특수한 니 사정)

 

암튼 어이가 없음 ㅋㅋ  )   마치 남자 군대 얘기하면 여자들 임신과 출산 얘기하는것처럼

아니 개인적인것들을 그야말로 임신을 하고 출산을 한 당사자이고 복무를 한 사람이

그런 말을 하면 이해나하지~ 암것도 안한 사람이 이런소리 저런소리 한다는거 자체가 넌센스

:그럼 넌 임신과 출산을 의무로 받아들인다는거지?  생각은 좋네~ㅋㅋ 국위선양정신

 

 

참말로 세상에는 균형이 필요하다 생각함

 

 

 

남자는 밖으로 돌 수 밖에 없잖어

돈벌려고~~  이런 말이 맘에 안들면 여자가 돈벌면 됨

 

그리고 남자가 집에서 애들 케어하는거로 ㅋ

그럼 남자가 현재의 여자입장이 되겠지

 

돈번다고 위세떠는건 여자가 될테고~

남자든 여자든 똑같음

완력의 차이만 있을뿐

 

포지션은 그냥 능력이고 형식이지

그 이상도 이하도 아녀 

오히려 남자가 섬세한 부분이 부족하니까

 

집안일 하는쪽으로 많이 늘어나보는것도

좋다는 생각 ~~  ㅋㅋ  이렇게 얘기하면 

돈벌기 싫은 여자들이 또 싫어하겠지만 후훗!!

 

솔직할수록 개똥같은게 들어나기 마련인 세상

그래서 우린 더 솔직해야돼~~적나라하게

그럼 불편한 누군가가 꼭 있음 ㅋㅋ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