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오렌지 껍질 먹으면 일어나는 일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오렌지 껍질 먹으면 일어나는 일
300x250
반응형

1. 낑깡 맛이 난다

 

2. 떫은 느낌이 낑깡인가 싶은데 ~ 좀 쎄한 느낌이 든다

 

3. 너무 많이 먹으면 농약에 중독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어도 안죽을거 같아서 먹어봤다 ㅋㅋㅋ

 

다음엔 귤껍질을 통채로 씹어먹어보겠다

 

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