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연예인 증명사진 보고 이렇게 빵터지긴 처음ㅋㅋㅋ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연예인 증명사진 보고 이렇게 빵터지긴 처음ㅋㅋㅋ
300x250
반응형

 

 

 

 

누구일가?ㅋ

 

 

 

 

 

 

 

 

 

 

 

 

 

 

 

 

 

 

 

 

 

 

 

 

 

 

 

 

 

 

 

 

 

 

 

 

 

 

 

 

 

 

 

 

 

 

 

 

텍스트로 완벽한 드립으로

 

해당 이미지에 맞는 직업을 썼다가

 

지웠습니다

 

너무 일치하고 여러분들이 불편해할 수 있기에

 

좋아하는 연예인들에 대한

 

리스팩 때문입니다 그래서 삭제했습니다...하지만 저는 웃었습니다 ㅋㅋ

 

너무 적절하게 잘지었었음 ㅋㅋ 

 

수위가 높아서 지워버림

 

인터넷에 쓸데없는 실갱이하기 싫어서유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