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여가부 장관 미쳤나봐요.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여가부 장관 미쳤나봐요.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

 

 

코로나19 관련 회의에 참석하면서 마스크를 안쓰고 감...

비서가 알려줘서 황급히 나가서 착용...

 

 

 

요즘 진짜 동네 슈퍼를 가더라도 마스크 쓰고 다니는 마당에

이게 생활화가 안돼있는 게 충격적이네요.

어린애들도 다 쓰고 다니는데..

 

 

 

 

왁스가 노래합니다 - 아줌마 -

 

www.youtube.com/watch?v=xXA5rG32czY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