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아기 물티슈 박스 위에 왜 음식을…" 논란이 된 후기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아기 물티슈 박스 위에 왜 음식을…" 논란이 된 후기
300x250
반응형

https://youtu.be/Zh6hio3MQ1c

의도는 이해가가지

 

ㅋㅋ

 

근데 마지막 여름드립에서 끝났네

 

여름엔 어케쓰냐?ㅋㅋ  게임오버~~~~~~~~~~~~~~~~~~~그러고보니 

 

그건 신경안썬나?ㅋㅋ  세균번식!!!!!~~~~~~~~~~~~~~~~~~~~~~~~  

 

 

내 생각도 땅바닥에 안놓을라고 먹는건데 그런건데 예민하게 하는거 같고

 

무엇보다 바로 배달와서 음식이라 잠깐 위에다 놓은 상황이텐데... 야박하기는

 

나 같으면 후딱 내려서

쓰잘데기 없는 생각하기전에 음식 내리고 뱃속에서 소화시키고 있겠다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