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반응형
광고가 짜증을 유발한다면
그것에 관심을 갖게 했으니
성공했다고 생각하는 또라이가 있는지모르겠지만
절대 네거티브한 방식으로는 선순환이 이루어질 수 없다
선순환은 포지티브한 방식으로 소비자와 연결되어야 능동적 구매자가 되어 광고효율을 높여준다
알겐니 바보야?
300x250
반응형
광고가 짜증을 유발한다면
그것에 관심을 갖게 했으니
성공했다고 생각하는 또라이가 있는지모르겠지만
절대 네거티브한 방식으로는 선순환이 이루어질 수 없다
선순환은 포지티브한 방식으로 소비자와 연결되어야 능동적 구매자가 되어 광고효율을 높여준다
알겐니 바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