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성인물에 대한 플랫폼의 태도에 대해서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 feat. blogger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성인물에 대한 플랫폼의 태도에 대해서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 feat. blogger
300x250
반응형

세상에 성인의 기준을 18세 이하나 미만으로 

 

규정하고 있으나 나라마다 다를것이다

 

 

그럼 성인물은 우리가 어떻게 바라봐야할까

 

나쁘고 저속한것인가 

 

 

아니면 그냥 즐길 수 있는 컨텐츠인가

 

 

와 같은 금기와 다양한 성적지향과 가치관에 따라서

 

판단이 다르게 내려질 수 있다

 

 

내 생각에 구글블로거에서 내가 성인이다보니까

 

성인컨텐츠를 올려놓은적이 있었는데...

 

 

그게 문제가 된거 같다

 

그래서 해당블로그는 삭제가 되었다

 

 

이것은 기분이 나쁜 문제라기보다는

 

누군가를 보호하기위한 선택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렇다고 플랫폼의 책임을 뒤로하고

 

해당 유저의 컨텐츠를 누군가의 신고로 삭제한다면

 

이것 또한 불편한일이 아니겠는가

 

 

해결법은 아주 간단하다

 

ㄴ 로그인하지 않으면 접속하지못하게 하거나

 

ㄴ 18세 이상임을 인증하게 하거나

 

 

 

성인과 아님을 구분해서

 

성인플랫폼 유저와 그게 아닌 유저를 구분하면 되는것을

 

 

굳이 신고가 들어왔다 그리고 삭제?

 

내가 무슨 성범죄 영상이나 이미지를 올린것도 아니고

 

그런식으로 일괄처리를 해서는 유튜브는 잘운영을 하고있는거 같은데

 

블로거는 그에 반해 꼼꼼하게 운영을 하지못하는거 같아서

 

 

이글을 적는다

 

지워도 상관은 없어서 따지지도 않으나

 

 

이것은 완벽하게 올바른방향에 대한 지향이 있어야

 

모두가 만족한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