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사진 찍자고 냅다 팔 비틀어" BTS 위촉식에 쏟아진 비난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사진 찍자고 냅다 팔 비틀어" BTS 위촉식에 쏟아진 비난
300x250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6BOqQSs3dH4 

내가 보기에도 이상해 보이긴한데...

 

춤을 많이춰서 그런가

 

노인들보다 더 불편해보이는건 내 생각만인가?

 

 

50견 오면 팔도 안올라가고 그런다는데

 

bts 무리하지말고 오래가야지~~~ 

 

 

반대로 팔도 안올라가는 노인들 버쩍 들었으면 ㅋㅋ

 

진짜 그것도 말도 안되는 상황이지만

 

저런 패기는 맞장구 쳐줘야 빛이 나는건데

 

 

서로 케미가 없네

 

양복 찢어지겠네 ㅋㅋ 죽겠다

 

근데 팔이 아픈게 아닌가 심히 의심드네

 

부상이 있으면 미리 거부를 하던지...바부

 

 

노인네들이 텐션이 더 높은건 함정 ㅋㅋㅋ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