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하니까 생각나는거 < 어르신들 무료공연보여주고 선물준다는 크루즈, 상조....>

300x250

ㅋㅋㅋ 나도 가보긴했는데

북한여자들 춤추고 본론은 그뒤임

대표라는 사람이나와서 이런소리

저론소리 떡밥깔고

사람들에게 싸게가입하는거니 조건 좋을때

들으라함

그럼 쓰는 사람도있고 아닌 사람도 있을텐데

내 생각엔 그 사람들안에 바람잡이도 있을거라 생각함

(오~좋네~ 쓱싹쓱삭~ 이런거 여기아니면 못해요 이런식?)

 

계약서 받고 싸인까지는 매우 빠르게 진행됨

 

나는 나올때 칼만 받아옴 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인은 당연히 안하고 

근데 노인들의 인지능력은 자신이 원해서 하는것과 아닌 것을 구분하지 못한다는

허점을 이용하는 것 같음

 

그래서 걱정되서

이런 세상의 이면도 허구는 아닐테니

알고 가시라고 ~  전해드림

<전국을 순회하고 있을 당신들의 사업이 양지화 되기를 바라며>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