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박선주 ㅄ ㅋㅋ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박선주 ㅄ ㅋㅋ
300x250
반응형

www.youtube.com/watch?v=4q7hd_KROQI

내가 접때 건방지다고 했잖여 ㅋㅋ  사람들 이제서 터지네 

 

 

난 진작에 븅신인거 알았는디

 

 

아니 사람이 말을 하는데 

 

중도가 있어야하는데

 

성격이 또라인가 지 할말 다하는데

 

그게 지얼굴에 똥칠할 줄 모르고 떠들더니

 

결국 사람들이 대동단결 어택하나부네

 

ㅋㅋ  

 

평가라는건 말이다

 

니가 할말 다하는게 평가가 아니라

 

그 사람에 도움되는 말을 해주는게 평론이고 의미가 있는거지

 

무슨 저번엔 뭐라 그랫더라?

 

노래 그 딴식으로 할거면 하지말라는게

 

말이냐 개똥싸는 소리하고 있어!!

 

니가 먼데 주제 파악 못하고 그딴소리를 지껄여

 

나 그거보고 화딱지나서 저년나오는거 보지도 않지만

 

 

존나 개념상실한 인간인거 진작 알아봤음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