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미신, 신앙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이 신도나 어리삥한 사람들 돈 빨아 먹는 방법 feat. 13살 딸의 ‘승천’ - 청양 모녀 사망사건 미스터리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미신, 신앙을 직업으로 하는 사람들이 신도나 어리삥한 사람들 돈 빨아 먹는 방법 feat. 13살 딸의 ‘승천’ - 청양 모녀 사망사건 미스터리
300x250
반응형

그것이 알고싶다 :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1270회 : SBS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1270회

SBS 온에어/VOD/클립영상 즐기기!

programs.sbs.co.kr

 

일단 흔한

 

귀신, 사탄, 마귀, 악마 타령으로 겁을 줌

 

ㅋㅋ

 

근데 신기한건 그런거 아직도 믿는 사람들이 있고

 

믿는 사람도 답답하니까(정신병, 갖은 병을 낮게 해준다 <--구라)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그냥 믿게되는 막연함이 함정(트랩임, 절실함을 이용함)

 

 

그렇게 빨대 꼽고

돈 빨아먹는거야 

 

어리삥한 사람의 문제이기도 하고 

 

원래 그 바닥 무당이나 다 돈 받고 지랄하는건 어제 오늘의 일도 아니라

 

 

정신병이라던지 ... 이런쪽 질병이 있는 사람들은

 

병을 병으로 보지않고~ 엄한쪽으로 빠져서 (종교적 믿음)

 

안수기도나 사람 뚜드려패서 죽이거나 ~ 장애인 만들고~ 가족들한테는 돈 빼먹고(신용불량자 만들고 사채나 담보)

 

 

이런식으로 

 

개쓰레기가 따로 없는 놈들에게 걸리면

 

인생 쫑나는거 ㅋ

 

 

"정신 바짝차리고 살아야함~ 힘들더라도..."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