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문피아 서재에 유튜브 동영상 올리면 일어나는일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문피아 서재에 유튜브 동영상 올리면 일어나는일
300x250
반응형

웹방화벽이 당신을 차단합니다 ㅋㅋㅋ

 

아무래도 서버에 무리가는 작업을 막는거 같습니다.

 

그런 반면... 조아라는 오픈 ㅋㅋㅋ  

 

두 사이트 규모면에서 어떻게 다른지는 몰라도

제가 이용하기엔 조아라가 훨씬 유연하군여~ 

 

예전의 웹에디터를 갖은 사이트를 찾던중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ㅋ 펑~~~~~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