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문제가 있으면 이야기를 해서 개선을 요구하세요~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문제가 있으면 이야기를 해서 개선을 요구하세요~
300x250
반응형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문제가 있음에도 문제가 있는줄 모르는것은 어쩔 수 없더라도

 

 

알면서도 ~ 누군가 하겠지란

 

생각을 하고 

 

남이 해주기를 바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 이런 소극적 성향"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할말하고~ 예를 갖추고 그러면 되는것입니다

 

 

일본처럼 존나 굽신거리고 뒷담까는것도 아니지않습니까?

 

 

 

우리의 답답한 국민적 성향을 존나 멋있게 전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ㄴ 대한민국 국민들 세계 일류국민으로서 손색이 없는 그 날까지 쭈욱!!~~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