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무엇에 종속되려 하지말자 (노예의 삶)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무엇에 종속되려 하지말자 (노예의 삶)
300x250
반응형

의존적인 태도를 누구보다 상대가 잘 간파한다

어떤 사이트에서도 당당하게~

ㄴ 나는 주인이고 너는 잉여지나

ㄴ 내 사이트니까 내 맘대로 흥칫뽕

ㄴ 독재라는게 참 여러 의미로 쓰일수가 있는데 (사이트, 집주인, 대통령, 부모...)

ㄴ 알고보면 나부랭이들도 은근히 갑질쩌니까 ~~ 그거에 저항하란 소리

ㄴ 그냥 네네~해주면 더 나대더라 ㅋㅋ

 

어떤 사람하고도 당당하게~

ㄴ 쎄게 나오거나

ㄴ상대가 뭔가 가지고 있다한들 아닌건 아닌거다

ㄴ 꼬리를 내리지말라 (재수없어서/댓글에 한방 먹여주고왔지 ㅋㅋ)

굽신거리는 사람은 나중에 궁시럴 거릴것이다

 

^너와 인연이 되는것이 올바른 것이여야하고~ 그게 안되도~ 원하는것이 원하는대로

되지않아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그게 더 좋은길이다^믿음이 거기에 있어야

올바른 삶을 살 수 있다 // 자기가 이력위조,사문서위조 범죄 저지르고~ 너희들도 다 그러잖아(?)

이런 미친 샹또라이가 되지말자 !!!!! ㅋㅋ 정신나간 년 ㅋㅋㅋ어휴  ㅋㅋㅋㅋ 상식이 도대체 어딘늬?

- 뚜스트라다무스 -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