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말도 안되는 소리하고있네 feat. 통신사 불완전판매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말도 안되는 소리하고있네 feat. 통신사 불완전판매
300x250
반응형

시발 언론사 새끼

 

 

 

야이 병시나

 

 

대리점에서 개소리로 꼼수 부릴 수 있으니

 

소비자가 조심해야한다는 병신같은 소리를 대신 해주는 병신이 어딘냐 ㅋㅋ

 

 

하 시발 언론사 개병신들 

 

 

-----------------------------------------------

 

 

이런 일이 일어난거 자체가 말이안되는것이니

 

언급이 될 시에 해당 대리점 영업점 폐지수순을 밟겠다

 

 

이런 식의 강경한 태도와 통신사까지 조질테니까 그렇게 아슈가

 

 

맞는 얘기지~~ 소비자가 가입시 개소리나 꼼수를 잘 챙겨서 조심히 계약하슈 하면서

 

 

결론내리는 병신보도가 어딘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시발 대한민국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