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디지털 교도소 = 교도관들이 범죄자 ㅋㅋ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디지털 교도소 = 교도관들이 범죄자 ㅋㅋ
300x250
반응형

전문가들도 아닌것들이 만든거 같은데

어디 쳐숨어있노 ㅋㅋ

 

야이 시발 할거면 

공식적으로 거론된 애들만

넣으면 되자나

 

왜 병신같이 확실하지도 않은 사람을

죄다 범죄자로

만들고 쳐숨어

등신새끼들 ㅋㅋㅋ

 

아무튼 몇 일뒤에 쇠고랑차고 

탑뉴스에서 보자

 

내가 볼때 이 사이트 운영자 최소 범죄피해자이거나...

반사회적 행동에 대한 적개심이 있어서 미끄미만 있거나 하면

무조건 나쁘게 보는 습성이 사이트 폐쇄로 이어진듯

 

폐미 같은거지

남녀노소로 가야지

어찌 판단기준이 여성중심인가

 

여성잡지 같은 새끼들

그래서 남성잡지도 생겼자1나!!

맥심? ㅋㅋㅋ  

 

세상 사람들이 균형적인 생각을 못해서

골때림 ㅋㅋㅋ  내로남불의 마인드로 우리는 살아간다네

우리가 남을 욕할때 설득력을 갖을려면

최소 내가 그보단 나아야 한다는걸

잊지마라~

 

그 칼날은 너에게 다시 돌아갈것이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