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두번 읽고, 이해한 사투리유머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두번 읽고, 이해한 사투리유머
300x250
반응형

사투리가 굉장히 심한 아저씨가 길을 가고 있었는데 

 

사투리가 심한 아저씨 앞에 길을 가던 학생이 

 

실수로 핸드폰을 떨어뜨리고 말았어요 

 

이 사투리가 심한 아저씨가 핸드폰을 주워서 보고 있는데 

 

학생이 다가왔길래 이 아저씨가 한말

 

" 니끼가? 가가라"

 

그러나 그 학생이 핸드폰을 받으며 하는말

 

" 아리가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