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인화 ( 사용자경험 기반으로)
2. 인기있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3. 카테고리 (위 두개가 섞여서 해당유형의 영상 중에서 인기있는 /연계컨텐츠도 똑같이 "나" "인기" "핫한" )
4. 지금 다른 사람들이 보고 있는 영상 (랜덤<--이건 비호감 영상도 걸릴 수 있어서 안하는데 / 난 이런 스타일을 좋아함 "영화로 말하면 실험적인 독립영화 같은것두 받아들이니까")
이런 성질의 선택지를 잘 조합하면
ㄴ 꿀추의 개념이된다
ㄴ 유튜브 메인에서 최신영상은 흥미로운 관련된 영상들로
놓여지느냐가 클릭으로 이어진다
스크롤하게 되는 순간 다른것을 누를 가능성은 낮아짐

여기 2줄에서 가장 볼만한것을 추천해줘야함
리프레쉬때 겹치는거 빼줘야하고
리프레쉬를 누르는 횟수가 증가할수록
유튜브를 떠날가능성도 높아짐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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