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동물은 나밖에 안키우지만 "반려 동물" 키우는 분들에게 드리는 커뮤니티 <윌펫>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동물은 나밖에 안키우지만 "반려 동물" 키우는 분들에게 드리는 커뮤니티 <윌펫>
300x250
반응형

http://www.willpet.com/

 

반려동물 지식 커뮤니티 '윌펫'

 

www.willpet.com

 

 

동물 얘기하니

 

식물 생각도 나는데

 

반려식물? 도 있지않을까 싶네요~~

 

모든지 소중히 여기는

 

 

여러분이 되어보아요!

 

 

다만 개인적으로 저는 커뮤니티의 외적인 모습만 

 

보고서 소개시켜드리는거지만

 

 

 

실질적으로 동물을 사고파는거라든지~~~

 

낚시(취미) 사이트 같은것도 개인적인 취향은 아닙니다 / 심지어는 ufc 영상도 ㅋㅋ(폭력, 전쟁 반대하는 각이라)

 

 

소개시키는게 어려운것이 아니라

 

본질적인 우리의 모습을 더 아름답게 만드는데 관심이 많습니다 (돈주고 동물거래 ㄴㄴ 강아지공장 ㄴㄴ)

 

 

우리의 즐거움을 위해 동물의 고통을 가중시키는일 ㄴㄴ

 

 

바뀔려고 안하면 세상은 늘 그대로랍니다

 

선택만 있을뿐~~~  관계된 분들은 싫어하겠지만 ㅋ

 

저는 우리의 삶에서 올바른 방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