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동네 인터넷 결합상품 찌라시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동네 인터넷 결합상품 찌라시
300x250
반응형

핸드폰 타통신사로 교체하고 

 

요금제도 아마 뭐 써야될거 같은데

 

그런 조건이면 별로겠져?

 

 

하청으로 대리점처럼 

 

사람들을 본사로 연결하는거 같은데...

 

다만 기존에도

 

인터넷 <비싸게> 주고 이용하시는분들중에

 

핸드폰 통신사변경해도 상관없는 경우, 제휴걸려도 상관없는분들 ㅋㅋ

 

에 한해서 (무슨 조건인지 잘들으시구여)

 

득을 볼 수 있을듯~ 본사는 그런거 없잖슴?

궁금하시면 찌라시로 한번 전화해서

 

조건이 잘들어보시고 결정하세여 

 

 

결론:

 

2만원 이하

 

초저가형 쓰는 사람들과는 관계없음

 

그냥 쓰던거 쓰삼 ㅋㅋ

 

괜히 견물생심 돈나갈일 생기니까

 

공짜 없다는거

 

 

- 전체적으로 인터넷 바꿀 사람들 

 

물건으로 현혹시켜서 기본료를 싸게 제시하지만

 

제휴,결합의 이런 조건들로 결국 다 챙겨가는거라고 보면 될거에여

 

잘 계산해보시길 ㅋㅋ 배보다 배꼽이 크다는 얘기도 있잖음

 

 

합법적인 장사가 아니라

 

전화받는것도 거시기합니다 ㅋㅋ 잘 느껴보세여~ 지금 제가 보는 지라시에는

 

위치가 기재되어 있는데

 

아마 이거 없는곳일 겁니다 ㅋㅋㅋ

 

 

 

[이글은 찌라시장사 저격하는 글아님을 명시합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