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돈 있으면 해보고 싶은 해킨토시 삽질 ㅋㅋ feat. x86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돈 있으면 해보고 싶은 해킨토시 삽질 ㅋㅋ feat. x86
300x250
반응형

https://x86.co.kr/

 

X86.CO.KR - 해킨토시,커스텀맥,리뷰,후기,MAC,다운로드

해킨토시(aka.커스텀맥),PC하드웨어 포털로서 맥,파이널컷,로직,프로레스,영상작업,시놀로지,헤놀로지 유저들의 커뮤니티

x86.co.kr

 

최근에 썼는데 저장을 안했나

 

포스팅에 없네여 이런

 

썅썅바

 

 

이 사이트는 예전부터 있었는데...오랜만에 가니 뭔일이 있었나봅니다

 

과거 안좋은 기억들에 대해서 글들을 써놨더군여

 

배신의 역사? 역모? ㅋ 커뮤니티에 흑역사가 있었나봅니다.

 

 

하여튼 인생은 너무 순진하면 바보가 되고

 

순수함을 유연하게 작동할 수 있어야 되는게 아닐런지?

 

 

x86은 커스텀맥 커뮤니티로서

 

저도 최근에 다시 댓글질 하고 있지만

 

일단 사이트가 멋있구여(특히 에디터의 다양한 기능이 마음에 듭니다)

 

여긴 커뮤인데...또 안에 길드개념 ㅋㅋ 동회회/클럽이랄까나

 

재밌게 만들어놨드라고여 (사실 저도 능력이 안되서 그렇지 게임처럼 사이트를 만드는게 소원 ㅋㅋex) 경험치,아이템 /

 

 

이런 스타일이 지금도 있긴하죠~

 

게임자체를 웹으로 만들 수 있는 의지와 기술이 있으면 구현가능한 영역이니 

 

제가 아는 게임중 투자게임이 www.rheasis.com

 

RHEASIS

자본 흐름의 이해와 활용을 통한 교육적인 효과와 재미를 선사하느 경제학습 소셜 네트워크 게임

www.rheasis.com

이 그러하고

 

https://www.chuing.net/

 

츄잉~ chuing~

츄잉랭킹 2020-10월-2주차랭킹 1 세이버프리미엄:54감정가:22,625,361 Point 2 후부키 프리미엄:462감정가:43,990,348 Point

www.chuing.net

츄잉이 그러한거 같습니다 

 

각설하고~~~다시

 

커스텀 맥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한번 가서 구경도 해보시고

쩐의 여유도 되시면 컴퓨터도 질러서

새로운 영역에 도전해보시면 좋겠네요

맥인지라 사양이 뒷받침되어야 후환이 없겠습니다

 

맥 커스텀은

하드웨어 호환성이 매우 중요해서

그게 통과가 되어도 고난의 행군(설치실패)이 기다리고 있을것입니다.

삽질 좋아하지 않으면 넘볼 수 없는 영역일겁니다.

돈 없으면 리눅스라도?

 

ㅋㅋㅋ 먼소린지 알아들을 수 없는 신묘한 세계말입죠

그럼 잘~노십셔~  에라d여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