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대가리 스마트폰으로 존나 찍혔는데...저게 정당방위면 ㅋㅋ 면상 같이 존나 찍고 나같으면 정당방위 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대가리 스마트폰으로 존나 찍혔는데...저게 정당방위면 ㅋㅋ 면상 같이 존나 찍고 나같으면 정당방위 가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

개 좆같은 법은 

 

여전히 

 

 

미개미개

 

 

여자이고 공공장소라서

 

저 형님 자제하신거 같은데

 

현실은 개좆같은 수준처벌 나오고

 

태도 나오면

 

 

제가 말한대로 하세요~ 여러분 ㅋㅋ  

 

뭣하러 당하고 살어 

 

똑같이 디지게 쳐때리고 쌤쌤하지

 

 

열통터져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