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닦고 조이고 기름치고!!~~ 블로그 개편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닦고 조이고 기름치고!!~~ 블로그 개편
300x250
반응형

누더기 같은 블로그지만

 

,,,,그지만?ㅋㅋ

 

 

찾아주신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계속 꾸준한 마인드로 지속해나가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ㄴ 이번 개편에서는 제가 워낙 프로불편러에다가

 

성향이 마구잡이식으로 늘어놓는 타입이라서

 

 

이제는 조금 더 심플한 방향으로 가보고자

 

 

접속이 안되거나 운영할 의지가 없는 사이트들은 과감히 줄여나가도록 할 것이며

 

 

선택과 집중을 통한

 

 

여러분에게 좋은 커뮤니티 플랫폼과 웹사이트 및 블로거들을 연결하고

 

 

그런 만족감 있는 수질 1급수의 정보력으로 개선될 것을 이야기하고 싶군요~~

 

 

물론 지금은 D 급수 정도?

 

 

하하 ㅋㅋ

 

 

 

ㄴ 깨끗한 정보와 솔직한 배설의 공간으로 가겠습니다

 

ㄴ 욕설은 포기할 수 없는게 쓰레기들을 제가 욕 안하면 늬가 하겠노? ㅋㅋ

 

 

제가 짐어지고 가야하는 부분임둥

 

 

암튼 네이버블로그도

 

 

제가 아는 사이트중에서 운영에 문제가 있는곳들 다 제거 및 대체사이트로 교체하였고여

 

 

일베나 그런 사이트는 여러분이 알아서 하는것이고

 

 

스스로 삶 알아서 선택해서 잘살면 되는것입니다

 

 

ㄴ 생각하는 사람이 되는거지... 정치적으로 이렇게 해야된다 저렇게 해야된다 싶지는 않습니다

 

 

내가 대다수의 병신보다는 수준이 높다고 봄 ㅋㅋ

 

 

 

 

자유로움 속에서 진보적 사고로 우리가 만들어갈 미래를 또 플랫폼과 컨텐츠안에서 창조합시다

 

 

ㄴ 할일이 너무 많은데... 파괴적 사고로 시간낭비 하는건 병신입니다

 

 

ㄴ 칼질 그만하시고 ... 컨텐츠 만들자

 

 

ㄱㄱ

 

 

 

다만 범죄자나 정치인과 같은 구제불능의 씹쓰레기들은

 

제 욕받이용입니다....  샌드백 같은 존재들

 

 

그냥 욕해도 내 말이 맞음

 

 

ㅋㅋ

 

 

개새끼들

 

 

 

ㄴ 저렇게 살지말아야지 하는 생각도 하시고

 

ㄴ 우리는 정신과 육체에 살을 찌우는 /천고인비/의 계절이 되시기 바랍니다

 

 

 

죽어가는 삶

 

 

살아가는 삶

 

 

누구도 그런 선택을 강요하지않았다

 

 

ㄴ 쓰레기들의 삶은 노예와 같고

 

ㄴ 사는게 죽는거보다 못한 더러운 삶은 우리가 빨리 깨닫고 할복하던지

 

 

제대로 살기위해 방향을 틀지않으면

 

 

민중의 지팡이로 존나게 패는 순간이 온다

 

남에 의해서 자신을 통제당하지말고

 

 

스스로가 올바른 길을 찾아서 먼저 나아가라!!!!!!!!!!!!!

 

 

포켓몬스터여~~~~~~~~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