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느낌적인 느낌으로] 엠병신 까보면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느낌적인 느낌으로] 엠병신 까보면
300x250
반응형

김건희 얘기가 핫하니까

일단 무조건 방송해야하는거지 ㅋ

방송하면 시청률 나오니까 ㅋㅋ 뜨거운 감자를 만든거지

 

거기에 대법원 양념치고~

이건 보나마나 시청률은 따논당상이니께니

문제없는것들로 걸러서 방송 ㅋㅋㅋ

 

그래서 아마 밍밍하지않았을까

걸렀다는게 문제가 될만한 얘기가 크게 없었을수도 있음

걸러진건 그냥 개인프라이버시 같은거고 ㅋㅋ 요게 내 뇌피셜

(대변인이라고 했던 이유도~ 아마 존나 객관적으로 아닌건 아니라고

하는 멘트진행이 아니라~ 합리화해주고~ 그래서 엠병신은 광고덕보고 ㅋ

어그로~ 존나 끈거지~ 석렬이 디펜스치는꼴나고~ 뭐 이게 스트레이트의 목적 아니였을까?

 

기존에 김건희 하면서 ~ 센터링한거 있는데 방송 안할수도 없고 하니께니 ㅋㅋ

ㅈㄹ인거지 ㅋㅋㅋㅋ 안봐도 훤해 ♪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