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내가 이런 얘기까지 해야겠냐? 경찰 살인용의자검거 구멍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내가 이런 얘기까지 해야겠냐? 경찰 살인용의자검거 구멍
300x250
반응형

딱 냄새나는게

 

살인용의자인데?

 

메시지 보내서 출석요구하지않았을까

 

싶고

 

 

그 타이밍에 직감하고 튄거지

 

 

도망가라고 알려주고 잡으려

 

다니는 병신이 어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썅년은 앞으로 잡힐거 계산해서 지금 짱박힌거 같은데

 

쓸데없이 고생하느라 애쓴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