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내가 생각하는 운영자 비호감 타입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내가 생각하는 운영자 비호감 타입
300x250
반응형

작은것에 너무 반응하는 스타일

 

물이 흘러가게 냅둬야하는데

 

너무 사사건건 개입하려는 사람들은

 

 

자칫 화를 입을 수 있다

 

세상사가 꼭 물길 잡아주지않아도 웬만한건

 

알아서 정리되는 경우도 많음

 

그래서

대체적으로 운영자 잘 안나타남 ㅋㅋ

 

중립 같은거지

 

 

다만 사이트에서 트러블메이커도 항상 있어서

띠꺼운 새끼도 있으나

계속 그 지랄하면 나중에 철퇴맞는거고 ㅋㅋ

 

다구리 ㅋㅋ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