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내가 말했던 인터넷 접속문제가 있을시 문자보내주는 시스템 feat. 께이띠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내가 말했던 인터넷 접속문제가 있을시 문자보내주는 시스템 feat. 께이띠
300x250
반응형

일단 중요한 분들? 에게만 돌리겠지만

 

전국민이 안전하게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교체해야함

 

케이티가 선두주자가 될거같은디 ㅋ

 

 

이번 삽질을 통해서 큰 교훈만 맨날 얻네~  

 

이용자 피해는 그냥 ~ 나몰라라 하다 딱걸리니까

 

발등에 불떨어진 똥개처럼 으휴~~~

 

 

하여튼 너희뿐만 아니라 다른곳도 다 바꿔야함

 

인터넷 안되는데 왜 모르쇠로 있냐 사람 불편하게

 

공짜 서비스면 내가 말을 안해~ 다 돈받으면서 해줄건 안하냐고

 

문제있으면 ~ 어디가 장애가 있는지 실시간으로 통보를 해줘야 

 

답답하고 불편하지않을거 아냐 !!! 통신장애!!!  서비스의 기본을 모르는 사업마인드!!!

 

으휴~~~답답한것들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