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나니까 하는 질문> 이메일 인증은 왜하는 것일까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나니까 하는 질문> 이메일 인증은 왜하는 것일까
300x250
반응형

당신이 어떤 사이트에 계정을 팠습니다

 

그런데 문득 이메일&인증은 왜 필요한가라는

 

엉뚱한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ㅋㅋ

 

별 생각없이 필요하니까 ~~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제 생각에도 이것은 필수이기 때문입니다.

 

헌데 핵심은 기입하고 끝나면 되지?  왜 링크를 눌러서 확인까지 해야되느냐는 문제가 

 

좀 걸리는 부분아니겠습니까?

 

 

답변:

 

자 비번 생각안나는데

 

운영자가 일일이 대응할 수 없지않겠습니까?

 

그러니 인증절차를 거쳐

 

당신의 비밀번호(개인정보)에 접근하는 소통채널을 열어두는 것입니다  

 

이상입니다.

 

 

 

인증개념>

 

아 정말 당신의 이메일이 맞군요!

 

완전한 검증을 거쳐야 다음에 메일로 무엇을 보냈을때

당신에게 안가고 엉뚱한 사람에게 가는

불상사를 막을 수 있는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오타를 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ㅋㅋ

 

누가 당신 계정에 로그인하면 그게 뭡니까 ㅋㅋ 그런 부분이랍니다.

 

 

추가로~

 

물론 이메일로 광고/홍보도 하려고 

 

사용하는 부분도 있겠습니다. ^^;ㅋ

 

 

 

가입시

수동적으로 체크/해제를 선택하는 영역으로

 

넣어두곤 하죠

 

필요없으면 모두해제 하시면 되겠습니다

 

 

머리쓰는 사람은 반대로

 

체크해야 안가는 ㅋㅋ 개념으로 만들 수도 있겠습니다 

 

외국프로그램들이 그런 경우가 있지요~  헛갈리게 해서 이상한거 깔리는 ㅋㅋ

 

 

<항상 눈을 크게 뜨고 제대로 선택하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ㅇ.ㅇ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