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김건모 장모 "딸 신혼집 들어갔다...이런 일로 헤어지지 않을 것"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김건모 장모 "딸 신혼집 들어갔다...이런 일로 헤어지지 않을 것"
300x250
반응형

https://www.ytn.co.kr/_sn/0117_202001211022109753_001

 

김건모 장모 "딸 신혼집 들어갔다...이런 일로 헤어지지 않을 것"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김건모의 장모가 최근 사건...

www.ytn.co.kr

잘살면 되는거지

장모가 뭐 때문인지는 몰라도

뚝심있네 ㅋ

결혼식도 허세유

죄지은것도 아닌라면~ 시기만 조정하셔서 

멋진결혼식 하면 되겠네

 

세상에 나온 수많은 이야기들은 진실과 개소리가 혼재되어

어떤 것이 진실인지는

당사자나

하느님 정도만 알 수 있는 것들이 있다.

 

그것으로부터 본인이 떳떳하다면 당당하게 살면되는 것이지

남들이 나를 나쁘게 이야기한다고 내가 나쁜 사람이 되는건가?

그들이 생각하는 나이지~

나는 문제가 없지않은가?

 

힘들어 할 필요가 전혀없다 

 

그래서 문제가 있는 부분은 해명하고

까놓고 다 이야기하면 상대는 허위사실유포로 깜방행이 되는 것이다.

 

여기에는

불편한 진실이 있을 수 있는데...

다만 당신이 진정한 피해자인데

그 진실이 못밝혀지는 경우가 있다

건모형의 억울함? 성폭행녀의 주장? 

 

우리는 법의 테두리로 죄의 유무를 가리기때문에

한계가 분명히 있음에

당신이 당한 피해를

피의자가 현실세계에선 죄값을 안치루는 것 같지만

 

진정 상대에게 피해를 주고 힘들게 한 피의자는

 

분명히 죄값을 치루는 날이 올 것을

내가 장담한다. 

 

-타인을 괴롭게 한 자 /  고통속에서 살 것이다 -

 

사회의 정의는 처벌이나, 단죄일 수 있겠지만

 

용서가 오히려 치유라 말하는 것은

피해자가 트라우마로 벗어나는 선택과 같은것

 

"잘못을 용서해라"가 아닌

자신을 "나쁜기억으로 부터 자유롭게 하는"

해방된 나를 위해서 더 필요한 선택일 것이다.

 

당신이 누구든 행복하시길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