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지적하지못한 부분 "꿀벌실종편"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지적하지못한 부분 "꿀벌실종편"
300x250
반응형

일단 양봉이라는것이

 

사람들이 인위적으로 꿀벌을 모으는

 

방식이기에

 

걔네들이 일부러 그렇게 모일리도 없거니와 

 

 

코로나 바이러스처럼 비행기가 옮겨다니는 행위나 양봉행위로

 

개념이 대칭이해를 할 수 있겠다

 

 

고로~ 그런 일을 하지않으면 꿀벌들이 그렇게 폐사할 일도 없다는 것이

 

결과론적인 나의 이야기다

 

 

그들을 모으는 것이 모일 수 없는 그들을 다 죽게만드는 선택을

 

그알 팀에서 "불편한 진실"을 말하지않았다 ㅋ

 

ㄴ 솔까 대놓고 말하긴 불편하짐 ㅋㅋ  

 

ㄴ 양봉업자에게 님이 그 일해서 바이러스가 퍼지는거 아님까? 이러믄

ㄴ 상콤한 결론 ㅋㅋㅋ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