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걍 시] 너의 의미~~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걍 시] 너의 의미~~
300x250
반응형

모자는 비올때 나의 머리털을 보호하고

안감은 머리를 감출 수 있으며 ㅋ

특별한 존재이다

 

무엇을 숨긴다는것은 보여주기 싫다는것이고

그게 아니면 습관인거지~ 나도 모르게 그런 행위의 반사신경~

 

모자를 쓰는것도 사람마다 용도와 의미가 다르다

기본옵션은 위와 같은 위장이지만

눈까지 푹내려쓰는 사람 

 

다양하다 ㅋ 공격하긴 싫지만 사실 이건은 심리적 습관인데...

나의 눈빛조차 보여주기 싫은 내성적 혹은 폐쇄적 반영일 수 있다

 

꼭 그런건 아니겠지만 그럴 가능성이 있다는거시지~

대게 자신감이 없으면 눈빛도 다르다

 

모자는 같은 모자인데 쓰임이 다르다

사람은 사람인데 쓰임이 다르다

우린 다 누군가에게 쓸모있는 사람이다

 

저 모자의 헌신일까~

저 모자의 사랑일까~

저 모자의 인내일까~

알 수 없지만 고마운게 나의 대답이다

 

너는 말이 없지만 나는 너의 목소리를 듣는다

지금도 함께 앞으로도 함께 우리는 일심동체~~이 시를 너에게 헌정한다

 

To . be 영어가 새겨진 나의블랙 캡

 

https://www.youtube.com/watch?v=BQBNbBinZpY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