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ㅋㅋ 시발 소설 한번 써보까? 다음 시나리오~본격 청와대 던전 rpg"내 길을 막지마"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ㅋㅋ 시발 소설 한번 써보까? 다음 시나리오~본격 청와대 던전 rpg"내 길을 막지마"
300x250
반응형

난 나의 길을 가야해!!~ 마이웨잉

 

너그들이 나의 길을 막는다면?

 

 

어쩔 수 없이 쩡와대로 드러가야 하잔옹

 

"그럼 일은 못해도 되지?"

 

나는 산의 기운에 약한 체질이라

 

산세의 기운에 눌려서 잠을 못이룬다구

 

 

아 말 잘못했구나~ " 일을 못한다구" ㅋ

 

삐뚤어질테야1!! 흥칫뽕~~~~~~~~~~~

 

 

나 하고싶은대로 좀 하게 냅둬!! 너희들은 그냥 박수나쳐 ㅋㅋ

 

뭘하든 우쭈쭈 ㅇㅋ?

 

나의 기운을 살려줘야 대한민국도 잘되지~ 안그럼뉘?

 

 

나 삐지면 !!! 개판치는수가 있엉!!~~ 엇 미안

 

마음의 소리가 입으로 나와버렸어 333;;;;

 

ㅋ  나 어렸을때부터 땡깡쟁이였다구

 

 

장난감 안사주면~~ 바닥에 드러누어서 어떻게든 그거 사야 성미가 풀리는 성격이였어!!!

 

근데 겨우 5천만이 날 이길려고 하면 돼? 안돼?   나의 길을 가고싶으니까....

 

나의 말 잘들으면 다 잘될거야 ~~ 그러니 날 믿어봐~~ 부적도 새로했다고!! 王 > ,. < 눈부셔

 

 

주술사 법사 마법사 윤석렬 이렇게 정예파티 짰는데.... 이제 문재인 잡으러 갈거야!  

 

 

<과연 윤땡깡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