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ㅋㅋㅋ혼외자 ㅋㅋㅋ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ㅋㅋㅋ혼외자 ㅋㅋㅋ
300x250
반응형

섹스 마니하면

누구랑 해서 애를 낳는지도 모르겠고

 

그거 알면서 일부로 속이는 사람도 있고

복잡하면 검사해보기전에 알 수 없고

(대체적으로 무슨일이 생겨서 하게 되면 그런 일들이 발생을 하지)

내가 생각하기에 제 자식 아닌 사람도 많을거야 울나라뿐 아니라

세계에 ㅋㅋㅋ 두루 있음 ㅋㅋㅋ

 

지금 키우는 사람도 누구 자식인지 모르고

키우는 사람들많을걸?

그냥 살아 이것드라 ㅋㅋ

 

어차피 니자식 내자식 알면 더 선긋는게 인생인데

그냥 모른채로 살아가라 그게 현명한거

 

알면알수록 더 줫같을걸? 

너희들 수준은 모르는채 사는게 답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